본문 바로가기

구입, 사용후기

노브랜드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

아이 간식용으로 모짜렐라 치즈핫도그를 구입했어요.

한봉지에 5개가 들었구요.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가격은 1봉지 5,980원, 개당 1,200원이라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드셔보시면 그정도 가격이 이해가 됩니다.

1개기준 전자레인지 1분 30초 돌리면 돼요.


겉은 바삭한 느낌이구요.

안에 치즈가 가득 들었어요.
만족스럽네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다 좋아했습니다.

밑에는 소세지가 들었어요.
소세지도 양이 좀 적긴 한데 육즙이 있어 촉촉했어요.

간식용으로 구입해놓아도 좋을 것 같아요^^